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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데스크칼럼] 보이스피싱 직접 당한 그날

[데스크칼럼] 보이스피싱 직접 당한 그날

http://www.g-enews.com/ko-kr/news/article/news_all/2022042614090996312a735e27af_1/article.html

한시적 특별대출이라며 소비자를 유인해 개인정보도 빼간다. 안타깝게도 피해자는 눈 뜨고 코 베인다. 결국 보이스피싱 등 각종 피싱을 막는 것은 기관이나 당국이 아니다. 개인 스스로다. 정말 꺼진 불도 다시 보는 KB국민은행 대고객 메시지 발송 서비스 개선

http://www.newsbrite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65623

최근 확산되고 있는 은행사칭 불법스팸은 시중은행 대출상품 소개를 가장한 전화 또는 문자사기로 국민에게 금전적·정신적 피해를 야기하며 그 폐해가 심각한 상황이다. 이에 KB국민은행은 고객의 불법스팸 접근을